grownbetter
커리어사업 전략지앤비 노트

그로우앤베터 서비스 이용 가이드 (실무자 편)

그로우앤베터2023.10.27

아마도, 이 글을 읽고자 들어오신 분들은 '성장'에 대한 욕구가 강력하신 분이실거라 생각합니다.

그것이 실무를 하는 '직장인'인 나의 성장일지, 아니면 전문성을 가진 '직업인'으로서의 성장인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그로우앤베터가 이런 여러분의 고민을 오랫동안 연구해왔다는 것입니다.

(참고 아티클 : 직장인이 아닌 직업인으로 살아남기)

과연, 우리가 진정한 의미의 '실무 역량'을 키우고 더 높은 가치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성장'하기 위해서는 어떤 여정이 필요할까요? 그리고 그로우앤베터는 그 과정에서 어떤 도움을 주고 있을까요?

고민도 효율적으로 해야하는 스타트업의 실무자들을 위한 그로우앤베터 이용 가이드,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 성장하고 싶은 실무자를 위한, 그로우앤베터 이용 가이드

✅ Q. 문제를 발견했고, 해결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빠르게 알고 싶어요.

다양한 영역의 인사이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그로우앤베터 블로그를 추천드립니다!

imageAlt다양한 카테고리의 아티클과 인사이트가 있는 '그로우앤베터 블로그'

기획, 조직 운영, HR과 같이 비즈니스에 꼭 필요한 영역뿐 아니라 세일즈, 마케팅, 데이터 등 전문 영역에 대한 정보들과 예시까지 300개가 넘는 아티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제 그로우앤베터에서 프로그램 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실무진들의 인터뷰도 읽어볼 수 있는데요. 다른 곳에서 들어볼 수 없는 노하우와 솔직한 고민들, 그리고 그에 대한 해결 방법까지 모두 담겨 있으니 빠르게 인사이트를 얻고 싶다면 지금 그로우앤베터 블로그를 확인해 보세요!

👉 그로우앤베터 블로그 바로가기 >>**


✅ Q. 단순히 인사이트를 얻는 것만으로는 부족해요. 실무 능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은, 이미 문제 상황을 겪어본 사람에게 직접 해결 방법을 공유받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사람을 어디에서 찾아야 할까요?

보통 직장인들은 문제가 생겼을 경우 상사와 멘토를 통해 해결책을 얻지만, 여유가 없는 스타트업의 경우 이러한 기회를 활용하기 쉽지 않습니다. 심지어, 당장 진행해야 할 업무를 알려줄 직속 상사가 없는 경우도 많은 것이 현실이죠.

게다가, 실제 경험을 가진 것과 이를 잘 풀어내어 공유하는 것은 또 다른 문제이기 때문에 적절한 사람을 찾기는 더욱 어렵습니다. 좋은 리더가 반드시 좋은 코치이자 좋은 멘토라는 법은 없으니까요.

이런 여러분을 위해 그로우앤베터는 ‘현직 실무진’으로 이루어진 리더들과 함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imageAlt그로우앤베터 프로그램 모음zip.

이론 중심의 강의와 오래된 사례, 그리고 실무에 적용하기 애매한 인사이트에 지치셨나요? 그로우앤베터 프로그램은 세일즈, 마케팅, PM 등 실무진들을 위해 지금 당장 업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템플릿과 함께 실무 역량을 업그레이드시키는 것에 집중합니다.

또한, 그로우앤베터는 VOD 프로그램과 지금 딱 필요한 트렌드를 주제로 진행되는 세미나와 같이 다양한 방법으로도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있어요.

‘해본 자’와 함께 실질적인 문제 해결을 하고 싶다면 지금 그로우앤베터 프로그램들을 확인해 보세요!

👉 그로우앤베터 프로그램 확인하기 >>**


✅ Q. 저는 지금 잘 하고 있는걸까요?

지금 내가 뭔가 부족하진 않은지, 그렇다면 어떤 능력을 올려야 하는지, 이 일을 계속 할 수 있을지, 내가 더 잘 할 수 있는 일이 있지 않은지... 실무진들의 고민은 정말 끝도 없습니다. 하지만, 실무를 하고 있는 직장인들의 가장 큰 고민은 바로 이게 아닐까합니다.

"저, 지금 잘 하고 있는걸까요?" 🤔

이런 고민에 잠못이루는 여러분을 위해 그로우앤베터에서 직무 트렌드 리포트를 준비했어요! 직무 트렌드 리포트는 내가 궁금한 직군, 직무에 필요한 역량과 정보를 연차별로 알아보고 바로 비교해볼 수 있는 서비스예요.

나와 다른 연차나 관련 직무들의 필수 역량을 확인하면서 어떤 역량을 강화해야 하는지, 이직을 위해서는 어떤 실무 능력을 키워야 하는지 알아볼 수 있어 진정 실무자들의 꿀템이 아닐 수 없는데요!🍯

자세한 활용법은 아래 아티클에 정리되어 있으니, 바로 확인해보고 나에게 부족한 역량과 앞으로 필요할 역량을 미리 알아보세요!

(참고 아티클 : 직무 트렌드 리포트 활용법 3가지 : 개인편)

imageAlt내가 궁금한 직무, 연차의 정보와 필요한 역량을 알아볼 수 있는 직무 트렌드 리포트*

직무 트렌드 리포트를 통해 스킬업에 대한 정보들을 확인 하셨나요? 그렇다면 이제 새로운 도전을 통해 확실한 레벨업을 시도해볼 차례입니다! 바로, 이직을 통해서요!

그러나, 직장인들이 이직을 마음먹고 이력서를 준비하는데 걸리는 기간은 평균 1개월이라고 합니다. 흔히 J라고 불리는 계획형 인간일수록, 그리고 이력을 정리하는 경험이 부족할 수록 그 기간은 무한대로 길어지죠.

이런 이유로 ‘포트폴리오는 이직을 마음 먹자마자 바로 준비해라’는 말이 직장인들 사이에서 진리처럼 떠돌기도 합니다. 하지만,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이나 능력이 다들 다르다보니, 방향성을 파악하기 어려워 시간이 얼마가 주어지든 완벽하게 이력을 정리하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이런 상황에서 모두가 원하는 회사를 갈 순 없겠지만, 누구나 자신에게 잘 맞는 이력서를 준비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AI를 이용해 빠르고, 편리하게 짜치지 않게 말이죠.

그로우앤베터의 ‘포폴메이커’와 함께라면 불가능한 일이 아닙니다.

imageAltAI 기술을 활용하여 이력서를 바로 만들어주는 그로우앤베터의 포폴메이커*

'포폴메이커'를 이용하면 많은 경력 이직자, 신입사원, 혹은 이직 준비생들이 이력서 작성에 드는 시간과 노력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핵심 정보만 간단하게 입력하면, 'AI'가 최적화된 이력서를 짧은 시간 내에 제공해주니까요.

무엇보다 '포폴메이커'는 이력서 작성 뿐만 아니라 이력서 업데이트 기능도 제공하기 때문에, 지원 중인 기업의 요구사항에 따라 빠르게 수정 및 개선할 수 있습니다.

👉 그로우앤베터 직무 트렌드 리포트 확인하기 >>

👉 그로우앤베터 포폴메이커 실행해보기 >>


우리는 교육 회사가 아닙니다

그로우앤베터는 연결과 공유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 성장을 돕는 플랫폼입니다. 오늘의 수강생이 내일의 리더가 되고, 문제 해결을 위해 모인 여러분이 세상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하고 있어요.

지금, 그로우앤베터와 함께 진짜 실무 역량을 쌓아가세요!

imageAlt


  • Edited by 효효

그로우앤베터 회원 전용 콘텐츠 입니다. 회원가입 후 무제한으로 읽어보세요.

#TAG
프로젝트 기획

그로우앤베터

Grownbetter


추천 아티클
추천 프로그램
  • [세미나] 스타트업 피플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SEO 치트키
    SEO
    마케팅
    세미나

    [세미나] 스타트업 피플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SEO 치트키

    타겟과 키워드를 분석하고 반복되는 비용 지출 없이 오가닉 트래픽을 끌어오는 방법!

  • [세미나] 2시간이면 바로 써먹을 수 있는 피그마 속성 특강
    세미나
    기획
    마케팅

    [세미나] 2시간이면 바로 써먹을 수 있는 피그마 속성 특강

    제품 개발에서 많이 사용하지만 마케팅, 셀링페이지를 만들때도 많이 사용하는 피그마! 이제 취업한 루키 회사에서 피그마를 처음 사용하는 분들을 위한 2시간 속성, 핵심 쏙속 피그마 특강

동일 카테고리 아티클
    (주)더자람컴퍼니  
    대표 천세희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천세희  
    사업자등록번호 : 581-87-02148  
    통신판매업신고 : 2021-서울강남-03446호  
    서울 강남구 역삼로 175 현승빌딩 5F  
    고객센터 : 02-2135-6992  
    문의 : hello@jaram.one  
    Copyright © 더자람컴퍼니. All right reserved.